본문 바로가기
짠테크 tip

기프티콘 싸게 사는 방법 공유합니다~

by 황프로님 2022. 8. 18.
SMALL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짠테크 공유하러 온 황 프로입니다!!
여러분들은 주변 친구들 생일 때는 기프티콘 주로 선물해주시지 않으신가요? 또는, 아무리 아껴 써도 스타벅스나 프랜차이즈 커피는 포기 못하는 분들도 계시고요!! 그런 분들을 위해! 오늘은 얼마 전 유튜브를 보다가 기프티콘 싸게 사는 어플을 발견해서 공유해봅니다!!! 우리 내공 있게 아껴봐요~ 은근히 커피값, 야식 값이 가계 경제에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우선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어플은 팔라고입니다.

팔라고 어플



팔라고는 한마디로 기프티콘 판 당근 마켓, 중고나라라고 보시면 됩니다. 개인 간 거래를 통해 얻은 기프티콘 중에서 유효기간은 남았지만, 쓰지 않는 기프티콘을 저렴하게 사고파는 거래장터라는 것!! 현재 니콘내콘 등 많은 앱이 있지만, 팔라고가 가장 인기가 많은 기프티콘 거래 앱인 것 같습니다. 어떤 곳이건 사람이 많은 곳에 가야 좋은 상품이 많다고 생각해서 바로 앱을 깔았습니다.

팔라고 어플


저는 왠지 다른 사람에게 선물할 때도, 제가 쓸 때도 스타벅스 커피를 제일 많이 구매할 것 같아서 여기부터 들어가 봤어요~~ '팔라고가' 보이시나요? 거의 1,000원씩 할인되네요. 아마도 기간이 임박한 기프티콘은 더 싸지 않을까요??
그러면 이제 구매를 하러 가볼 건데요~~ 팔라고는 구매하려고 보니 바로 결제를 하는 것이 아니라 캐시를 충전해놓고, 충전된 캐시를 통해 구매가 가능합니다.


팔라고 어플


캐시 충전은 토스, 카카오페이, 계좌이체, 신용카드 4가지 방법으로 이용가능합니다! 각자 사정에 맞게 유용하게 충전하시면 좋으실 듯합니다!!
밑에 무료 충전소는 광고를 시청하시거나 참여하셔서 캐시를 충전하는 곳이네요! 요즘 유행하는 앱테크 형식인 것 같습니다.

한번씩 시간 나실 때, 광고나 참여하고 얼마 씩 받아서 내 돈이랑 합쳐 구매하면 정말 좋겠네요.
여기서 주의할 점이 팔라고는 캐시를 충전할 때, 3%의 수수료를 떼 갑니다…. 예를 들어, 만원 정도를 충전하시면 9,670원이 입금되는 구조!! 그거 저거 다 떼면 별 차이 안 나는 거 아니냐?라고 하실 수 있는데, 그걸 감안해도 어플로 구입하는 게 더 싼 것 같아요~~!!
그리고 지금은 신규 가입자에게 3만 원 충전까지는 수수료를 받지 않는다고 합니다~!!


팔라고 어플


스타벅스 가기 전, 이 제품을 구매해봅시다~~
고물가 시대에 편의점 커피나 캡슐커피도 힘든데,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제 값에 사 먹을 수 없어요!!
꼭! 구입 전, 유효기간을 확인!!! 중요합니다!
너무 임박한 상품을 사는 것보단 넉넉하게 사는 게 좋죠!! 아니면 먹기 직전에 사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팔라고 어플


안전거래는 3일!! 구매 후에는 3일 안에 사용하는 것이 좋으니, 웬만하면 구입 후 바로 사용하는 것이 좋긴 하겠네요!! 사용하고, 구매확정 눌러줘서 판매자가 빨리 정산받을 수 있도록 합시다! 또, 급작스러운 변심으로 구매를 번복하는 일이 없는 것이 좋겠죠?
갑자기 생각난 것이 판매자 입장에서 앱을 사용해도 정말 유용하겠네요,,, 매번 억지로 당근 마켓에 판매한 적이 몇 번 있는데, 팔라고에 판매하는 게 훨씬 좋을 듯합니다!! 이런 유용한 앱이 있다는 걸 이제야 알게 된 것이 안타깝네요??
팔라고는 주로 내가 커피를 마시거나, 내가 배달음식을 먹고 싶을 때 주로 사용하게 되는 것 같은데, 그 이유가 선물해줄 때는 아무래도 상대방을 배려해서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여전히 선물해주는 것 같긴 해요. 할인해서 선물한다는 게 부끄럽기도 하고. 그런 걸 보안해서 나온 앱이 니콘내콘이라 하는데, 그건 나중에 한번 사용해보고 리뷰해볼게요!!

두 번째는 신한은행 쏠 헤이영놀이터입니다.

신한은행 쏠 어플


신한은행 쏠 어플에서 ‘헤이영 놀이터’라는 곳을 들어가면 모바일 쿠폰 마켓이 나와요~~
혹시 ‘기프티스타’라는 앱 아시나요?? 거기랑 제휴해서 기프티콘 마켓을 운영하는 것 같아요~~!
만약에 기프티스타 앱이 있으신 분들은 굳이 헤이영 마켓에서 구매하실 필요는 없는 것 같고, 쏠 어플을 기존에 사용하고 계시다면, 기프티콘 거래는 불필요한 앱 깔 필요 없이 여기서 하셔도 돼요!

신한은행 쏠 어플


여기도 똑같이 마감 임박한 기프티콘은 싸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쏠 어플에서 구매했을 때 장점은 굳이 충전식이 아니라서 수수료가 없다는 점? 그런데, 쏠 페이로 구매가 가능해서 가입을 하시는 게 좋아요!!!
아무래도 수량은 팔라고가 더 많겠지만, 웬만한 건 은행 어플에서도 구매할 수 있어서 오히려 여기서 더 자주 구매할 수도 있겠네요!!

이상으로 기프티콘을 저렴하게 구매하는 법 2가지를 공유해봤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린 앱 말고도 니콘내콘, 기프티스타, 일상카페 같은 여러 루트들이 있으니 제 값에 구매 말고 조금 더 싸게 구매해서 사용하시면 가계경제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실 것 같네요~~!!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