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은행원이 이야기해주는 꿀팁

카카오뱅크 5주년 이벤트 함께해요~!

by 황프로님 2022. 8. 4.
SMALL

안녕하세요!! 저번에 제가 신한은행 40주년을 기념해 고금리 적금이 나왔다는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이번에는 무려 인터넷 은행인 카카오뱅크가 5주년을 맞아 여러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하네요!!
7/25일부터 시행하여 8/15일까지, 아직 열흘정도의 시간이 남았으니, 혹시나 모르셨던 분들은 참여하러 가 봅시다~~!!
이번에는 카카오뱅크가 시행하는 5가지 이벤트를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게요~!

 

출처 카카오뱅크


5주년을 맞이하여 5개의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네요!! 아무래도 인터넷 은행이다 보니 홍보할 수 있는 오프라인 창구가 부족해서 카카오톡이나 인터넷 상에 대대적인 홍보를 하고 있는 듯합니다.. 카카오톡만 열어도 광고를 몇 번이나 본 기분…!

그래도 아직도 모르시는 분들이 계실 수도 있으니, 제 블로그를 통해서라도 좋은 건 많이 알아가셨으면 해서 바로 포스팅 들어가요~
그나저나 카카오뱅크도 벌써 5주년이나 되었군요…!! 제가 신한은행에 입행할 당시, 연수원에서 엄청 경계했던 기억이 있는데, 벌써 여기도 꽤 연차가 쌓였습니다. 저의 연차와 비슷하게 흘러가는 중~~~? 꽤나 잘 나가는 인터넷은행이다보니 초반엔 시중은행에서도 예의주시하고 있었고, 현재는 서로 견제해가며 흥미로운 공존을 하고 있는 듯 보이네요.
혹시 카카오뱅크를 기존에 사용하시던 분들도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좋을 것 같고요, 기존에 사용하지 않으셨던 분들도 이번 기회로 주목할 법한 기회가 되겠네요~~!
춘식이와 라이언의 축하무대 영상도 있으니까요…(?) 엄청 귀여워요,,,


카카오뱅크 앱

1. 특별금리 최대 8%!!!

제가 제일 주목했던 이벤트입니다!! 처음에 저는 전부 다 준다는 이야기인 줄 알았어요,,(황무룩,,,)
하지만, 결론적으로는 3가지의 퀴즈를 풀어서 응모한 사람 중에 추첨을 해서 특별금리인 8%를 준다는 이야기 같습니다…! 그래도 밑져야 본전이니까요!! 대부분 이벤트를 참여해보고자 하는 마음으로 응모!
여기서 특별금리를 준다는 26주 적금은요, 저번에 제가 소개해드렸던 세이프박스, 모임통장과 더불어 카카오뱅크의 대표적인 출세작이죠!!
매주 납입금액을 늘리는 풍차 돌리기 적금 방식으로, 1,000원 2,000원 3,000원~~ 이런 식으로 매주마다 납입금액이 증액되는 적금입니다. 사회초년생이나 젊은 분들에게 히트 쳤죠… 납입할 때마다 귀여운 라이언 캐릭터가 반겨주고, 재미있는 적금 납입 방식이기도 하고요!! 시중은행에도 큰 영향을 끼친 적금인데, 원래 3% 정도의 금리인데 이걸 특별금리 5%를 더해서 8%까지 해준다는 말인가 봅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 시도해보시죠~! 

카카오뱅크 앱


2. 30만 개 깜짝 선물!!

이번 이벤트에 응모한 사람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만 개의 선물을 증정할 모양입니다!!
가능성은 굉장히 희박하지만, 맥북프로, 아이패드 에어, 갤럭시 탭, 황금주화 1돈부터 해서 그나마 가능성이 높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쿠폰, 이모티콘 플러스 1달 무료, 카카오페이지 5,000 캐시 등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네요~~!!
역시 카카오 계열사답게 선물이 다양해서 좋아요~ 이모티콘 플러스 1달 무료만 걸려도 너무 기분 좋을 듯!!
15일까지 매일 참여 가능하다고 하네요!! 최대한 많이 참여하면 당첨확률도 늘어나겠죠?? 황프로, 맥북 줘라 줘~~!

카카오뱅크 앱

3. 황금주화 10돈!!

이번에는 친구 초대하기 같은 이벤트네요~~ 아직 카카오뱅크를 쓰지 않는 지인을 초대하고, 그 지인이 계좌를 새로 만들면 초대한 사람과 초대받은 사람 모두에게 한정판 24K 라이언, 춘식이 황금주화!!!
아, 정말 탐나네요… 나이 드니까 왜 점점 금이 좋아지는지,,, 로즈골드? 실버? NO!! 24K 금이 좋아지는 나이~
모두 주는 건 아니고요, 당첨 시에 라이언, 춘식이 얼굴이 새겨진 황금주화를 주는 모양이네요. 내가 이래서 카카오뱅크 못 잃어요~ 그냥 금만 줘도 되는데 귀엽게 또 얼굴까지 새기고!!
엄마를 열심히 꼬셔서 계좌 만드시라고 링크 보내드렸는데, 자꾸 다른 소리 하셔서 다른 분한테도 보내야 하나?? 생각 중

카카오뱅크 앱

4. 5원 가져오면 5만 원

이번에는 참여방식이 조금 쉬운 이벤트네요~
제가 오픈뱅킹 관련해서도 포스팅을 할 예정이었는데, 여기서 이렇게 만나네요??
원래 시중은행에서는 ‘다른 계좌 연결 시, 커피 쿠폰 드린다!’ 내지는 은행 창구에서 은행원들이 열심히 타 은행이랑 연결하시라고 권유하는 그 오픈뱅킹!!
카카오뱅크는 이런 식으로 하네요,,, 타 은행에서 5원만 가져와도 추첨을 통해 5만 원을 준다는 방식으로 홍보하나 봅니다!!
저는 참여는 하고 싶은데 1,000명만 준다고 하기도 하고, 제 정보가 너무 여기저기 은행들에 흩어져 있어서,,, 요건 보류!

5. 모두와 함께하면 커피 쿠폰

이벤트 소식을 다른 사람에게 공유하기만 해도, 추첨을 통해 1만 명에게 커피 쿠폰을 쏜다고 하니, 마다할 이유가 없겠죠?? 바로 가족 단체 카톡방에 공유하였습니다~~!! 커피라도 받을 수 있으면 너무나 감사하겠네요!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