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짠테크 tip

병원후기 남기고, 앱테크 하자! ‘모두닥 어플’

by 황프로님 2022. 11. 20.
SMALL

안녕하세요~~!! 앱테크 정보, 짠테크로 돌아온 황프로입니다!! 오늘은 조금 신선한 앱테크 어플을 가지고 왔어요!!
이제껏 제가 소개해드린 앱테크 어플은 걸어서 포인트 쌓인 걸로 기프티콘을 살 수 있는 ‘캐시워크’, 요즘은 개편되어 예전보다 별로지만 영수증 인증하면 50원씩 네이버 포인트로 주는 ‘네이버 마이플레이스’, 기프티콘을 팔고 싸게 살 수 있는 ‘팔라고’와 금테크 앱 등등이 있었습니다.
이런 어플들은 사실 앱테크, 절약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거의 대부분 아실 거라고 생각해요!!
오늘은 그래서 흔하지 않은 앱테크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모두닥 어플 캡쳐


앱테크로도 의미가 있지만, 오늘 소개해드리는 ‘모두닥’ 어플은 어플 자체로도 다운로드하여 놓으면 유용하다고 생각해요!
저는 1인 가구인데, 사실 아플 때가 가장 서러워요. 생활비만으로도 큰 고정비용이 발생해서 아끼는 것도 힘든데, 과도한 병원비 청구는 사실 큰 부담이 됩니다.. 특히나 치과나 한방치료 등은 과잉진료 이야기도 들려오기 때문에 방치하다가 더 크게 비용이 들거나 큰 사달이 일어납니다..
비용뿐만 아니라 과잉진료, 불친절, 과도한 대기시간 등등… 우리 모두 병원 이용하면서 겪어봤던 일들이죠?? 이럴 때 도움이 되는 것이 주변의 후기, 이야기들입니다. 한 때는 정말 저는 맘 카페 가서 피부과나 치과 후기 본 적도 있어요… 믿을 만한 정보를 얻어내려고요..
이러한 점을 보완하려고 요즘은 굿닥이나 오늘 제가 소개해드리는 모두닥 같은 어플들이 생겨났습니다!!
특히나 모두닥의 경우에는 다른 병원 리뷰 사이트보다 믿을만한 이유가 인증을 확실하게 해 주기 때문입니다. 상대 병원을 비방하기 위한 용도 이런 것들이 아닌 실 방문자를 가려내기 위해서 홈택스, 종이 영수증으로 방문 인증이 된 경우에만 리뷰를 남길 수 있어요!!
또한 제가 직접 리뷰를 남겨보니 병원 의사, 부위, 가격까지 100자 이상 적어야 하니 실사용자 입장에서는 이게 유용할 수밖에 없겠더라고요.. 하지만, 문제가 있죠!! 이렇게 적고 인증하는 과정이 복잡하고 귀찮은데, 많은 리뷰가 나올 수가 없잖아요??
그래서 그에 따른 보상으로 기프티콘을 바꿀 수 있는 포인트를 넉넉하게 지급한다는 점이 장점!!


모두닥 어플 캡쳐


저는 개인적으로 앱테크에 너무 많은 시간을 허비하는 것을 그리 좋아하지는 않는 편입니다.. 우리의 시간은 소중하잖아요?? 짧은 시간 안에 넉넉한 리워드가 따르는 앱테크를 하는 입장에서 모두닥 어플은 꽤 유용하다 생각해요!!
더군다나 앱테크나 부업을 하시는 가정주부님들의 경우, 미성년자 아이들의 병원 리뷰도 가능하니 자주 병원을 가신다면 1. 기프티콘 리워드 목적, 2. 아이들 병원 손품 팔기 등의 이유로 꽤 쏠쏠한 어플이라 볼 수 있어요!
긴 시간이 걸리지 않고, 기프티콘이나 상품권을 받으실 수도 있고, 생생한 병원 후기 검색이 가능하니 주부님들 이시라면 더욱 추천하네요~~

https://modoodoc.app.link/SpC6gn3D6ub

모두닥의 신뢰할 수 있는 병원 리뷰 문화 만들기에 함께해요:) by 자메이카 물퉁돔23

본인인증을 거친 진솔한 병원리뷰플랫폼! 다녀온 병원 리뷰를 남기면 기프티콘 지급!

modoodoc.app.link


위의 버튼을 눌러서 초대 링크를 타고 가입을 하시면,
저와 가입하시는 분 모두 1,500포인트를 받으시니까 꼭 제 소개로 가입하시는 분들은 링크를 타고 가입하시면 감사합니다!!♥️

만약, 위의 링크를 타고 들어가셔서 가입을 하시게 되신다면??
그 이후에는 예전에 1~2년 전에 가셨던 병원 내역까지 리뷰를 남기실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영수증을 촬영하거나(네이버 영수증 리뷰 아시죠?) 이미 오래돼서 영수증을 버리셨다면, 카카오인증서나 PASS 인증을 통해서 국세청 홈택스 자료를 불러오는 방법이 있습니다. 지난 1~2년간 다녔던 치과나 피부과, 정형외과 내역이 자동으로 불러와져서 너무 편하게 리뷰 작성이 가능한 점 좋습니다…!!

모두닥 어플 캡쳐


처음에는 왜,,, 금융인증서는 안되는 걸까…? 패스 어플을 받아야 해서 귀찮았지만, 한 번의 귀찮음을 견디니까 무려 2년이 넘은 병원 방문 내역도 리뷰가 가능해서 정말 좋았습니다…!



모두닥 어플 리뷰


어떠신가요??? 저를 담당하셨던 의사분도 선택해야 하고, 세부적인 평가 및 100자 이상의 리뷰가 조금 귀찮긴 하지만, 첫 리뷰에는 4,000원의 추가 리워드까지 있어서 이 리뷰 한 건으로 4,700원의 포인트가 책정되었습니다!!!
평균은 700원 정도고, 사진이 있으시다면 300원을 더해 대략 1,000원의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병원 가실 때마다 적립 가능하신 걸 감안하면 놓치면 아까운 앱테크…
특히나 피부과 자주 다니시거나, 저처럼 한 때 정형외과에 도수치료받으러 자주 다니신다면 더더욱…!!!
(아, 그런데 같은 병원은 한 번만 지급이 된다고 하네요!!)
본인이 경험한 병원 후기를 생생하게 적어야 하니, 의사도 선택, 부위도 선택, 100자도 적어야 해서 귀찮다고 생각하실 수 있으시지만, 제가 다녀왔던 후기를 보고, 누군가는 그 병원을 다녀온다 생각하면 꼼꼼하게 적는 게 기본인 것 같습니다!!

무튼 저는 한두 번의 리뷰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공짜로 마실 수 있게 되어 굉장히 만족해요~~!
최근에 제가 병원에 다닌 이력을 보니, 정형외과, 피부과, 치과, 산부인과, 내과 등 자주 다녔더라고요.. 리워드나 포인트가 빵빵한 어플이지만, 물론 안 아프고 병원 갈 일이 많이 없는 게 행복한 인생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무튼, 피치 못할 사정으로 병원 갈 일이 있으시고 자주 가신다면 이 어플 한 번 받으시는 걸 추천합니다!!
이상 모두닥 어플 소개를 마칠게요~~

LIST

댓글